기사입력 2010.12.27 12:53 / 기사수정 2010.12.27 12:54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유니아나는 자사가 개발한 다중접속 역할 수행게임 <로그앤>을 28일부터 3일간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참여 인원 제한 없는 프리 런칭 테스트로 처음 선보인다.
이상한 던전 류의 던전 RPG 장르를 기반으로 온라인 게임의 특성을 잘 살려낸 <로그앤>은 귀엽고 아기자기한 캐릭터와 몬스터 등 동화풍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랜덤하게 생성되는 던전을 탐험하는 던전플레이와 넓은 스케일의 해양 콘텐츠를 선보이며 다양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오는 12월 28일부터 30일까지 진행되는 프리 런칭 테스트는 현재 테스터 모집 중에 있으며, 해당 기간동안 공식 홈페이지(http://roguen.uniana.com/)에서 회원 가입하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콘솔 게임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이상한 던전'의 던전 플레이 방식을 온라인으로 도입한 <로그앤>은 던전 플레이 시 이동과 공격이 턴으로 소모되는 턴제 전투방식으로 진행된다. 몬스터와 캐릭터간의 전투 시 한 턴씩 주고받으며 플레이가 이루어져 자신의 차례에 어떻게 턴을 소비하느냐에 따라 전략적인 플레이를 구사할 수 있으며, 스피디한 속도로 빠르게 진행이 가능해 실시간 액션 게임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던전 진입 화면, 각 던전 별 보스 몬스터가 표시되어있다.

▶ 반복되는 던전은 그만! 랜덤 던전 시스템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