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12-07 05:35
연예

함은정·박건일, '사사건건 세포분열' 출연…10일 첫 방송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2.09 18:30 / 기사수정 2021.02.09 18:30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배우 함은정, 박건일이 단막극 '사사건건 세포분열' 출연을 확정했다.

10일 첫 방송을 앞둔  단막극 ‘사사건건 세포분열’은 SNS를 통해 무작위로 퍼져나가는  수많은 광고와 영상들처럼 허위 과장 인생을 살아가는 주인공들이 진정한 자아와 진짜 사랑을 찾아가는 과정을 그린다.

‘별별 며느리’, ‘러블리 호러블리’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존재감을 보여준 함은정과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 이후 캐릭터 변신을 시도한 박건일이 처음으로 호흡을 맞춘다.

함은정은 광고 제작사 사장이자 제작피디인 안도나 역을 맡았다. 안도나는 완벽한 외모에 명석한 두뇌까지 ‘완전체’로 보이지만, 실상은 까칠하고 냉랭한 성격으로 자신을 철저하게 드러내지 않는 인물이다.

함은정은 안도나 역을 통해 '엉뚱까칠 냉미녀'의 표본을 펼치며 지금까지와 다른 연기를 보여준다.

박건일은 본성이 선하디 선한 미남 농부 이선재로 분한다. 박건일이 연기할 이선재는 화려한 아이돌 생활을 하던 중 동영상 파문으로 인해 한순간 밑바닥으로 떨어진 후 할아버지와 함께 당근 농장을 운영하고 있다.

박건일은 이선재를 연기하며 따뜻한 온미남의 모습과 때로는 강단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면모까지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다.

한채경은 요즘 10대가 선호하는 직업 1순위인 유튜브크리에이터이자 뷰티인플루언서로서 화장품 회사까지 런칭한 유능한 20대 CEO 다야를 본인만의 색을 담아 매력적으로 그린다.

다야는 도나와 선재의 인생에 영향을 끼치는 인물로서 극의 빌런이 될지 혹은 해결사가 될지 궁금증을 불러온다.

한채경은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눈도장을 찍은 후 매회 100만 조회수를 기록한 웹드라마 '소녀의 세계'를 비롯해 '나의 이름에게', '통통한 연애' 등 다수의 작품에서 활약한 바 있다.

배우 김승현의 카메오 출연도 관전 포인트다.

제작진은 "‘사사건건 세포분열’은 SNS에 길들여진 가짜 인생을 사는 사람들의 다양한 욕망과 그로 인한 갈등과 해갈을 되짚어주는 드라마가 될 것“이라며 ”올해 상반기, 답답했던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버릴 사사건건 시비로맨스 ‘사사건건 세포분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전했다.

단막극 ‘사사건건 세포분열’은 10일 오후 3시 30분부터 Dramax 채널에서 연속 방송한다.
 
khj3330@xportsnews.com / 사진= 포스터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