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11 15:09
연예

'피식대학' 김민수, '파리의 연인' 출연 진짜였다…박신양도 인증 "기억 나"

기사입력 2026.02.11 11:13 / 기사수정 2026.02.11 11:13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피식대학 김민수가 실제로 SBS '파리의 연인'에 등장했던 과거를 밝혔다.

지난 8일 유튜브 채널 '피식대학'에는 '[한글자막] 박신양에게 피식쇼 새 시즌을 묻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게스트로 출연한 박신양에게 이용주는 "우리는 다 박신양의 작품들을 보며 자랐다. 대표작이 '파리의 연인' 아니냐. 근데 그거 아나. 김민수도 거기 나왔다"고 운을 뗐다.



김민수는 "저 기억나냐. 마지막회 공항에 나왔다"라고 이야기했고, "어디에?"라며 당황한 박신양에 "이 마지막 장면 기억하지 않나"라며 한 사진을 내밀었다.

"기억한다"는 박신양은 가운데에 앉아있는 아이를 보고 "여기 앉아있던 거냐. 당연히 기억이 난다"며 너스레를 떨었다.

이에 정재형은 "너 진짜구나"라며 놀라워했고, 박신양은 "나 뒤통수에 눈이 달렸다"고 덧붙였다.

김민수는 "이렇게 받을지 몰랐다"고 당황하다 "당시 제가 인천공항에 있었는데 사람들이 난리가 났더라. 그래서 달려가  촬영장에 앉았다 '여러분 다 앉으세요' 하더라. 그래서 뭐지?하고 봤는데 딱 그 장면이다"라며 출연 과정을 설명했다.



박신양은 "그렇다. 너 기억한다. 진짜 오랜만이다"라고 끝까지 장난을 쳐 눈길을 끈다.

김민수의 '파리의 연인' 등장에 네티즌은 "김민수 말이 진짜였구나. 못 믿어서 미안", "'파리의 연인' 데뷔가 거짓말이 아니라 사실이었다니", "민수 파리의 연인 나온게 진짜라는 거 안 믿김" 등의 유쾌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피식대학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