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2-09 21:42
연예

로제, '뉴진스 언급' 미스터비스트 만났다…월클+4억 유튜버 투샷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6.02.09 16:19 / 기사수정 2026.02.09 16:19

미스터비스트 SNS.
미스터비스트 SNS.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와 유명 유튜버 미스터비스트가 만났다. 

9일 미스터비스트는 개인 계정에 "I like Football"(나는 축구를 좋아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미스터비스트는 미국프로풋볼(NFL)의 챔피언 결정전인 제60회 슈퍼볼 현장에서 로제와 인증샷을 찍고 있다. 두 사람은 환한 미소와 함께 여유로운 포즈로 '세계적인 아이콘'다운 존재감을 드러냈다.

특히 로제는 크롭 톱에 청재킷, 데님 스커트를 매치한 캐주얼한 패션으로도 시선을 끌며 현장 분위기를 한층 밝게 했다. 

한편, 로제가 속한 블랙핑크는 오는 27일 미니 3집 '데드라인(DEADLINE)'을 발매한다.

4억 명 이상의 전 세계 최다 구독자를 보유한 미스터비스트는 다니엘이 뉴진스에서 퇴출된 후, 팬덤 버니즈로부터 "어도어를 사서 다니엘을 구해줄 생각이 있느냐"는 내용의 SNS 총공을 받기도 했다.

이에 미스터비스트는 "솔직히 그들(버니즈)의 영향력 이라면 크라우드 펀딩으로 돈을 모으는 것이 낫지 않나"라며 뉴진스의 상황에 대해서 제대로 알고 있지 못하다고 밝힌 바 있다. 

사진=미스터비스트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