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4 22:51
연예

'미스맥심' 최대 수혜자, 터진 오피스룩…완판 각! 섹시 신입의 질주

기사입력 2026.01.24 17:06 / 기사수정 2026.01.24 17:06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에서 최종 준우승을 차지해 화제를 모은 미스맥심 리리가 남성지 맥심(MAXIM) 2월호 표지 모델로 발탁되며 인기를 입증했다.

토끼처럼 큰 눈과 육감적인 피지컬을 자랑하는 리리는 맥심의 모델을 선발하는 대회 ‘2025 미스맥심 콘테스트(미맥콘)’에 참가해, 과한 노출 없이도 시선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성장형 캐릭터로 높은 인기를 끌며 성공적으로 맥심 모델에 합류했다.

미맥콘 준우승과 동시에 구독자 140만 유튜브 ‘핏블리’ 8기 모델로도 얼굴을 알리며 ‘미맥콘 최대 수혜자’라는 별명이 붙은 리리는 “미스맥심으로 활동을 시작하자마자 표지 모델로 선정됐다. 모델에 도전하면서부터 꿈꿔왔던 순간을 이루게 되어 몸 둘 바를 모르겠다”라고 기쁜 소감을 전했다.



이번 맥심 표지에서 리리는 맥심의 새로운 얼굴로 합류한 것을 기념해, 서투르지만 섹시미를 숨길 수 없는 맥심 신입사원으로 변신했다. 오피스룩의 정석인 화이트 셔츠와 블랙 스커트, 여기에 란제리를 은근하게 노출하며 섹시한 분위기를 더했고, 특히 화보 전체적으로 검은색 스타킹을 착용해 과하지 않은 연출 속에서도 아찔한 상상력을 자극했다.

리리는 “미맥콘이 끝나고 팬분들에게 정말 많은 축하 연락을 받았다. 응원해 주신 분들에게 맥심 화보를 통해 인사드릴 기회가 생긴 것도 감사한데, 다른 것도 아닌 맥심 표지 모델이어서 더욱 기쁘고 뿌듯한 마음이다. 작은 선물이 됐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맥심 독자님들만을 위한 작은 팬미팅을 하고 싶다. 맥심 사옥에 있는 맥심1층카페에서 일일알바 이벤트를 하게 된다면, 이번 표지 콘셉트처럼 맥심 신입사원의 패기로 커피도 잡지도 완판 시켜보겠다. 응원과 기대 부탁드린다”라며 당부의 말을 남겼다.

미스맥심 리리가 표지를 장식한 맥심 2026년 2월호 ‘검스’ 편은 전국 서점과 온라인 서점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맥심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SNS,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서도 다양한 소식을 만날 수 있다.

사진=맥심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