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3 12:51
연예

박민정, '6월 결혼' 발표…상대 누군가 보니 '깜짝'

기사입력 2026.01.23 09:44 / 기사수정 2026.01.23 10:21

박민정 SNS.
박민정 SNS.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인기 유튜버 겸 BJ 박민정이 유부녀가 된다. 

22일 박민정은 개인 계정에 "스무살 초반에 시작해서 정신없이 달려오다 보니 벌써 10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다"며 "태어나서 정말 많은 관심도 받아보고, 가끔 우당탕탕 실수도 했지만 여러분 덕분에 너무 행복한 나날들이었다. 항상 너무 감사하고 또 감사드린다"고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그 와중 부족한 저를 옆에서 챙겨주고 아껴주는 사람을 만났다. 같이 있다보면 배울 점이 많고 멋있는 사람이다. 함께 있을 때 점점 더 성장하는 제 자신을 보면서 이 사람과 평생 같이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고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러면서 "늘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신 팬분들 실망하지 않도록 예쁘고 행복하게 잘 사는 모습 보여드리겠다"며 "인생의 새로운 2막이라 생각하고 앞으로 더 열심히 활동하는 민정이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박민정은 "나 시집 간다... 다들 못 갈 거라 놀렸지만 진짜 간다...!!"라고 덧붙였다.

'핫소스' 채널 캡처.
'핫소스' 채널 캡처.


예비신랑은 1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인기 유튜브 채널 '핫소스'를 이끌고 있는 송형주다. 1994년생인 송형주와 1995년생인 박민정의 나이 차이는 1살. 

두 사람은 유튜브 채널 '핫소스'를 통해서도 결혼 소식을 알렸다. 송형주는 "저희가 6월에 결혼식을 올린다. 반지도 있다. 진짜다. 저희 엄마 아빠도 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민정은 송형주와 결혼을 결심한 과정에 대해 "소개팅 촬영 때는 감흥이 없었는데 그 후로 연락하다가 한참 뒤에 만나게 됐다. 결혼을 결심하게 된 건 해장국을 끓여줘서"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민정은 BJ 겸 유튜버로 남성 잡지 '맥심' 모델로 활약했다. 웹예능 '우마게임' 등에도 출연했다.

사진=박민정 계정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