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8 22:31
연예

'마이큐♥' 김나영, 재혼 후 시술로 달라진 비주얼에 "못알아 봐"

기사입력 2025.12.08 10:28 / 기사수정 2025.12.08 10:28

방송인 김나영
방송인 김나영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방송인 김나영이 피부과 시술 이후 한층 자신감을 드러냈다. 

지난 7일 김나영의 유튜브 채널 '노필터티비'에는 '3년만에 다시 찾은 대구 그냥 걸었어! 를 가장한 사유원 워크샵'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김나영은 대구로 향하기 위해 홀로 서울역에서 제작진을 기다렸고, 제작진이 나타나자 "아무도 나를 못 알아봐 주셨다"고 머쓱해했다. 이에 제작진은 "너무 쓸쓸하게 계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나영은 "근데 서울역에서.. 내가 너무 예뻐져서 다들 못 알아보시나?"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후 김나영은 대구에서도 자신을 알아보는 시민들이 별로 없자 "내가 예뻐져서 잘 모르시는 것 같다. 왜 그러지? 대구에 유튜브가 막혔나?"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앞서 김나영은 얼굴 볼륨을 채워주는 고주파 리프팅 시술을 받은 사실을 고백했다.

김나영은 "최근에 가장 잘한 건 볼륨을 채워주는 시술이다. 살이 많이 빠지면서 볼살이 점점 없어지더라. 그게 너무 슬펐다. 홀쭉해지고 보는 사람마다 '살이 왜 이렇게 빠졌냐' 하니까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그거 받고 나서 사람들이 '뭐했어? 왜 예뻐졌어?' 이런 얘기를 많이 들었다"고 만족스러워했다. 

그는 "콜라겐 생성을 촉진시켜준다고 하더라. 피부를 탄력있게 만들어주는거다. 자연스럽고 입체적으로 볼륨업이 돼서 자연스럽게 예뻐진다"고 해당 시술을 설명하기도 했다.

한편 두 아들을 양육 중인 김나영은 지난 10월, 2021년부터 공개열애를 이어 온 마이큐와 재혼했다.

사진= 엑스포츠뉴스 DB, 유튜브 '노필터티비'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