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00:32
연예

'하이킥 손자' 정일우, 故이순재와 이별 "못 찾아봬 송구…사랑합니다 할아버지" [전문]

기사입력 2025.11.26 08:25

정일우, 故이순재
정일우, 故이순재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배우 정일우가 '거침없이 하이킥' 할아버지 배우 고(故) 이순재를 추모했다. 

정일우는 26일 자신의 개인 채널에 "배우로서 첫걸음을 내딛던 순간을 선생님과 함께할 수 있어 진심으로 영광이었다"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정일우와 고 이순재의 모습이 담겼다. 정일우는 지난 2006년 MBC '거침없이 하이킥'으로 데뷔하면서 고인과 호흡했던 바. 작품 종영 후에도 긴 시간 동안 고인과 개인적 만남을 가지며 추억 사진을 남겨왔다. 



더불어 그는 "가르쳐주신 말씀과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의 길에서도 늘 되새기며 정진하겠다"며 "찾아뵙지 못한 채 시간이 흐른 것이 송구스럽기만 하다. 그동안 베풀어 주신 모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린다. 부디 평안히 영면에 드시길 기도드린다"고 전했다. 

또한 정일우는 "사랑합니다, 할아버지"라고 덧붙여 먹먹함을 안기기도 했다. 



한편 고 이순재는 25일 새벽 세상을 떠났다. 향년 91세.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 30호실에 마련됐다. 발인은 오는 27일 오전 6시 20분, 장지는 경기 이천 에덴낙원이다.

다음은 정일우 글 전문

배우로서 첫걸음을 내딛던 순간을 선생님과 함께할 수 있어 진심으로 영광이었습니다. 가르쳐주신 말씀과 마음을 잊지 않고 앞으로의 길에서도 늘 되새기며 정진하겠습니다. 아뵙지 못한 채 시간이 흐른 것이 송구스럽기만 합니다. 그동안 베풀어 주신 모든 은혜에 깊이 감사드립니다. 부디 평안히 영면에 드시길 기도드립니다. 사랑합니다, 할아버지.

사진 = 정일우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