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00:32
연예

'사업 대박' 서하얀, 백화점 입점에 ♥임창정과 자축 "잊지 못할 시간"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28 17:07

서하얀과 임창정
서하얀과 임창정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임창정의 아내 서하얀이 자신의 매장을 찾은 이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서하얀은 최근 자신의 계정에 "일하느라 정신없이 달려온 지난 며칠, 제 폰에 남아 있는 사진들을 보니 믿기지 않을 만큼 사진들이 몇 장 없네요"라며 글을 남겼다.

그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입이 닳도록 말해도 모자랄 만큼의 사랑과 관심을 보내주신 모든 분들 정말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서하얀은 자신의 브랜드 행사를 자축, 케이크 앞에서 환하게 미소를 짓고 있는 사진도 공개했다. 옆에는 남편 임창정도 함께라 눈길을 끈다. 또 서하얀의 브랜드 매장에는 많은 연예인들이 방문하며 응원을 하기도 했는데, 이들의 방문 인증샷도 공개했다.

이에 서하얀은 "응원해주신 분들 덕분에 첫 팝업은 가장 빛나고 잊지 못할 시간이었어요"라고 재차 감사를 표했다.

한편, 서하얀은 지난 2017년 18세 연상의 임창정과 결혼해 임창정이 전처와의 사이에서 낳은 세 아들과 출산한 두 아들까지 총 다섯 명의 아들을 두고 있다.

최근 의류 브랜드 론칭 소식을 전한 그는 한 백화점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기도 했다. 

사진=서하얀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