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6-01-22 07:49
연예

이 사람이 수지가 아니라고?…오마이걸 아린, 닮아도 너무 닮아 팬들도 놀랐다 [★해시태그]

기사입력 2025.10.01 18:28 / 기사수정 2025.10.01 18:28

아린 계정
아린 계정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그룹 오마이걸 아린이 수지와 똑닮은 셀카를 업로드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30일 아린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셀카 왕창"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린은 맨투맨 상의를 입은 채 차안에서 셀카를 찍고 있는 듯한 모습이다. 손을 볼에 대고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수지와 비슷한 헤어스타일에 미모, 표정까지 드러내고 있어 시선을 모았다.




한 네티즌은 "수지인 줄..."이라는 댓글을 달았고 무려 97개의 좋아요를 기록하며 많은 공감을 받았다. 한 팬은 "닮은 것도 알겠고 좋아하는 것도 알겠는데 셀카엔 수지가 보여서 아린만의 매력이 안 보여서 아쉽다"라는 댓글을 달기도 했다. 

아린은 수지의 오랜 팬으로 유명하다. 청순한 분위기로 팬들의 미음을 설레게 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진짜 세상 예쁘다 최아린", "아린 님의 셀카 폭탄 예뻐요^^", "아름답습니다", "너무 예쁘다", "아름다움 완벽", "허걱 수지같다", "알라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아린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