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04:39
연예

이지혜, ♥문재완과 부부싸움 영상 공개했다가 반전 "혼자 먹어 빡쳐, 그러니까 배가 산만하지"

기사입력 2025.08.14 12:08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가수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과 부부싸움을 이어가는 영상을 공개, 반전 결말이 눈길을 끌었다.

14일 이지혜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저랑 남편과 싸우는 모습 보니까 저 진짜 무섭네요. 결혼생활하다 보면 다들 아시겠지만 진짜 별것도 아닌 걸로 다투잖아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지혜와 문재완은 말다툼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 이지혜는 "근데 되짚어보면 각자 싸우는 포인트가 많이 다르더라고요. 저는 퇴근시간을 안 지키면 아이들 케어가 어려우니까 이미 화가 나있고 우리 남편은 변명하다가 결국 화제전환ㅋㅋ 내 입에서 나는 맛있는 냄새에 배고팠나 나 혼자 먹은 거에 빡쳐하더라고요 그러니까 배가 산만하지..(ㅋㅋㅋㅋㅋㅋㅋㅋ)"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래도 결론적으로 우리 남편은 먹는 거나 자는 걸로 풀어요 단순합니다. 시원하게 원샷 때리는 거 좋아하는데 특히 우유 좋아하니까. 아이스 라테. 이걸로 풀려서 다행이네"라고 덧붙이며 자신이 운영하는 마켓의 제품 홍보임을 알렸다. 이지혜는 "근데 저도 발연기지만 남편 발연기 진짜 볼만하네요ㅋㅋㅋㅋㅋㅋ"라며 부부싸움 영상이 연기였다고 전해 반전 웃음을 자아냈다.



네티즌들은 이에 "와..리얼 부부 얘기 진지하게 듣다가 끝에는 관종마켓 홍보 ㅋㅋㅋㅋㅋㅋ", "ㅋ레이션진짜 빠져드네요", "이언니 매력 어쩔 거야!!!! 중독성 강해요", "성격 넘 좋은 태리아빠", "2025 발연기대상 최우수부부상 수상자로 선정되셨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지혜는 2017년 9월 3살 연상의 세무사 문재완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유튜브와 방송, 개인 계정 등으로 대중과 소통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사진=이지혜 계정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