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에스파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공개 열애 이슈가 연일 화제인 가운데, 이들의 첫 만남이 담긴 영상이 추가로 공개돼 온라인을 더욱 뜨겁게 달구고 있다.
2일 온라인 커뮤니티와 X(구 트위터) 등에서는 이재욱과 카리나의 밀라노 패션쇼 첫 만남 당시가 담긴 새 영상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 브랜드 패션쇼에서 처음 만난 두 사람. 영상 속 이재욱은 새하얀 의상을 입고 다가오는 카리나를 지그시 바라보는가 하면, 관계자들과 이야기를 나누며 입을 가리고 수줍게 웃는 카리나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앞서 두 사람의 열애 사실이 알려질 당시 이들이 서로 첫눈에 반했다는 말이 나왔을 정도로 첫 만남이 화제를 모았던 바. 이번 영상에서도 카리나를 바라보는 이재욱의 눈빛부터 두 사람 사이 미묘한 기류까지 영상을 뚫고 나오면서 누리꾼들의 설렘 지수를 높이고 있다.
누리꾼들은 "정말 보기 좋은 커플" "이재욱이 카리나를 유심히 쳐다보는 게 느껴진다" "서로 첫눈에 반할 만큼 비주얼이 눈에 띈다" "영상만 봐도 설렌다" "선남선녀 예쁜 커플" 등 응원의 목소리를 보내고 있다.
한편 이들의 열애 소식은 지난달 27일 알려졌다. 양측 소속사는 이들의 열애 사실을 인정하며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1998년생인 이재욱과 2000년생인 카리나는 두 살 차이가 난다. 이재욱은 지난 2018년 드라마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차근차근 연기 활동을 이어왔으며 최근 디즈니+ 오리지널 '로얄로더'를 첫 공개했다.
카리나는 4세대 걸그룹 대표주자로 손꼽히는 에스파로 지난 2020년 데뷔했으며 '블랙맘바' '넥스트 레벨' '스파이시' '드라마' 등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많은 사랑받고 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온라인 커뮤니티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