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1.02.16 11:06

[엑스포츠뉴스=류지일 기자] 윈디소프트의 스토리 액션 파이트 '겟앰프드2(GA2)'가 새봄을 맞이해 신규맵 추가와 액세서리에 대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겟앰프드2'는 2월 16일(수) 진행되는 업데이트에서 광활한 우주를 배경으로 한 '우주 정거장 맵'을 새롭게 선보인다.
'우주 정거장 맵'은 지형의 고저차이가 크고 곳곳에 링아웃 지역이 존재하는 내부와 우주로 떨어지지 않도록 안전장치를 제거한 후 상대방을 링아웃 시킬 수 있는 외부로 나누어져 지형과 장치를 이용한 전략적 플레이가 가능한 맵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앰프드 캡슐머신을 통해 획득할 수 있는 액세서리 3종이 추가된다. 기존의 '파워 핸드', '권투 글러브', '파이어 크로스'의 콤보 공격, 필살기, 액션 스피드 등 각각의 기능을 강화해 '갓 핸드', '골든 글러브', '마그마 크로스'로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그간 선호도가 높았던 액세서리 8종의 리뉴얼 된 디자인을 최초 공개해 기존 액세서리의 특징은 유지하되 새로운 디자인의 액세서리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팜파스 던전에서 최상위 난이도인 '하드' 모드 플레이 시 획득 가능한 재료만으로 제작할 수 있는 '다이노 크래쉬'가 추가된다.
과거 석기 시대 컨셉의 '다이노 크래쉬'는 굉음을 동반한 액션을 선보이며 상대방과 바닥 관계없이 주위의 모든 것을 부숴버리는 강력함을 보유하고 있어, 근접 전투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