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30 00:23
연예

엔하이픈, 네이버 NOW. 스페셜 쇼 ‘ENHYPEN NOW: Dreamin’ 30일 온에어

기사입력 2021.10.26 09:0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네이버 NOW. 'ENHYPEN NOW: Dreamin''으로 팬들을 찾아간다.

오는 30일(토) 오후 7시 온에어 되는 'ENHYPEN NOW: Dreamin''은 ENHYPEN이 단독 호스트로 나서는 스페셜 쇼다.

ENHYPEN은 지난 12일 발매한 첫 번째 정규 앨범 ‘DIMENSION : DILEMMA’로 발매 첫 주 81만 장 이상의 판매량으로 4세대 K-팝 보이그룹 중 발매 첫 주 앨범 판매량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우며 ‘4세대 K-POP 핫 아이콘’으로서 존재감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한껏 달아오른 분위기를 이번 쇼를 통해 이어 나갈 계획이다.

이번 쇼에서 ENHYPEN은 데뷔 1주년을 앞두고 지금까지 숨겨왔던 예능감과 물오른 토크 감각을 한껏 뽐낼 예정이다. TMI 토크와 각종 게임을 통해 멤버 간의 끈끈한 케미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답변하며 적극 소통 행보에 나선다.

특히 이번 쇼에서 ENHYPEN은 정규 1집 후속곡 ‘Upper Side Dreamin'’의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트레이드 마크인 칼 군무와 압도적인 연기력으로 흡입력 있는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ENHYPEN이 단독 호스트로 출연하는 'ENHYPEN NOW: Dreamin''은 10월 30일(토) 오후 7시 네이버 NOW.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NOW.의 모든 쇼는 방송 종료 후 네이버의 뮤직 앱 VIBE에서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다.
 
사진 = 네이버나우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