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8 16:2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블랙핑크 지수, 시선을 사로잡는 미모

기사입력 2021.10.25 08:0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그룹 블랙핑크 멤버 지수의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지난 19일 블랙핑크 위버스에는 “필름이 나와서 올리는 파리의 지슈. 울 블링크! 다들 뭐 하고 있어요 ㅎㅎ 요즘 넘 넘 넘 넘 넘 넘 넘 넘 추워서!!!!!! 따뜻하게 입고 목도리도 꼭 하고! 감기 조심해요. 건강이 최고!!!! 언제나 보고 싶은 울 블링크. 벌써 2021년도 끝을 향해 달려가고 있는데요. 남은 날도 함께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기를 바라며. 언제나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멤버 지수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그는 체크무늬 상의와 치마를 입고 있다.

지수의 남다른 비주얼은 팬들의 시선을 끌었다.

한편, 블랙핑크는 인류의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메시지와 무대로 전 세계인들에게 가슴 뭉클한 감동을 선사했다.

지난 23일(미국시간)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구글 'Dear Earth' 행사가 개최됐다. 이날 특별 연설자로 나선 블랙핑크는 "모두와 나누고 싶은 중요한 메시지가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그중 지수는 "앞으로 지구에서 펼쳐질 환경 위기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어야 한다"라며 "더 나은, 더 평등한,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우리의 보살핌 속에서 소중한 지구가 안전해질 것"이라고 밝혔다.

사진 = 블랙핑크 위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