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08
연예

임영웅,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차트 1위 자축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기사입력 2021.10.16 06: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임영웅 측의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차트 1위 자축 메시지가 눈길을 끈다. 

16일 임영웅 오피셜 인스타그램에는 “임영웅, 음원차트 1위!!! 새로운 시작에서 함께 만들어 주신 뜨거운 기적 영웅시대,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축하드립니다! #임영웅 #limyoungwoong #신사와아가씨 #OST #사랑은늘도망가 #음원차트1위 #영웅시대”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최근 임영웅은 ‘신사와 아가씨’ OST ‘사랑은 늘 도망가’를 발표했다.

임영웅이 부른 ‘사랑은 늘 도망가’는 감성 발라더 이문세의 노래로, 작곡가 한밤(midnight)이 새롭게 편곡해 임영웅만의 섬세하고 촉촉한 감성은 물론, 어쿠스틱하고 담백한 원곡의 느낌을 최대한 유지했다.
 
‘신사와 아가씨’ 전체를 관통하는 메인 테마곡인 임영웅의 ‘사랑은 늘 도망가’는 정식 음원 공개에 앞서 드라마에 삽입돼 몰입도를 끌어올리는가 하면, 듣자마자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하며 음원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이에 정식 음원 공개 이후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졌고, 이러한 관심은 주요 음원차트인 멜론, 지니 등에서 1위를 차지하는 결과로 이어졌다.

이러한 임영웅 측의 ‘사랑은 늘 도망가’ 음원차트 1위 자축 메시지는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 = 임영웅 오피셜 인스타그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