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19 16:48
연예

'이현이♥' 홍성기, S전자 입사 전 아나운서 시험 '반전 이력' (동상이몽2)

기사입력 2021.09.20 11:38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이현이 남편의 반전 과거가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을 모은다.

2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는 휴일을 맞아 이현이♥홍성기 부부는 아이들과 함께 집 근처 공원을 찾는 모습이 공개된다.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던 중, 남편 홍성기가 뜻밖의 이야기를 꺼냈다. 바로 과거 S전자 입사 전 아나운서 시험을 봤다는 것.

심지어 아나운서를 준비하던 실력으로 S전자에 입사한 스토리까지 공개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는데. S전자 회사원 남편의 반전 과거는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현이와 친한 모델 후배 송해나가 부부의 집으로 방문했다. 남편 홍성기는 송해나의 등장에 미소를 감추지 못했고, 이현이는 "나한테는 한 번도 그렇게 웃은 적이 없잖아"라며 버럭 했다고 해 그 이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어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충격 고백이 이어졌다. 무려 5년 동안 뽀뽀를 안 했다는 것. 이야기를 듣던 송해나는 이유를 물었고, 홍성기는 "원래 회사 갈 때마다 이마에 뽀뽀 해줬다"며 "뽀뽀를 안 하게 된 건 현이 때문(?)"이라고 대답해 스튜디오를 화들짝 놀라게 했는데. 과연 두 사람에게는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이현이♥홍성기 부부의 충격 고백은 20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