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09:42
연예

다이나믹 듀오 최자. 식당 사인에 적어둔 ‘행복하세요’의 진짜 의미는? (그대에게)

기사입력 2021.09.16 20:5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어제(15일 수) 밤 10시 30분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에는 레전드 힙합 뮤지션 '다이나믹듀오'가 출연해 그동안 방송에서 공개되지 않았던 다양한 이야기들을 풀어놓았다.

개코와 최자는 20대 데뷔 후 40대에 접어든 지금까지, 그들이 걸어온 길을 하나씩 반추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개코는 20대 시절을 떠올리며 "우리가 힙합으로 밥벌이를 할 수 있을까"라고 매일 생각하던 시기였다고 말했다. 이어 30대의 다듀는 음악적 고민이 깊어지는 때였다고 회상했다. 최자는 "어느 정도 성공을 이룬 후에는 우리가 하는 음악적 퀄리티를 높이는 것이 인생의 목표였다"라고 말했다.
 
40대를 맞이한 다이나믹듀오의 요즘 고민은 무엇일까? 최자는 "40대의 고민은 역시 노화와 연명이다"라며 "무시무시한 양의 영양제로 건강을 챙기고 있다. 앞으로도 평생 무대를 하고 싶기에 건강관리는 필수"라고 웃으며 말했다.

또한 음식 예능을 통해서도 좋은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최자는 맛집 사인에 담긴 비밀도 털어놓았다. 맛집이라고 소개받고 방문했는데 음식이 맛있지 않으면 '행복하세요'라는 멘트만 적는다며 자신만의 맛집 사인법을 공개했다. 

TBS '그대에게' 다이나믹 듀오 편은 TBS 시민의방송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TBS '힐링스테이지 그대에게' 시즌2는 매주 수요일 밤 10시 30분 TBS TV를 통해 방송된다. TBS TV는 IPTV(KT 214번, SK 167번, LG 245번), 케이블 TV(TBS 홈페이지 혹은 각 지역 케이블방송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 = TBS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