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2-09 22: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드라마

'경찰수업' 진영♥정수정 입맞춤→이종혁 찐 웃음…현장 비하인드컷

기사입력 2021.09.03 09:03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경찰수업’이 편안한 ‘현실 케미’가 빛을 발하는 현장 비하인드를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는 경찰대 교수 유동만(차태현 분), 학생 강선호(진영)의 박진감 넘치는 수사 스토리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뿐만 아니라 세대를 넘나드는 케미스트리와, 몰입도 끌어 올리는 배우들의 찰떡 싱크로율로 남녀노소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흥미진진한 ‘오감 만족’ 드라마의 저력을 입증하며 날이 갈수록 기대를 더하고 있는 가운데, ‘경찰수업’ 배우들의 생기발랄한 비하인드 컷이 공개돼 이목이 집중된다.

3일 공개된 사진 속 진영(강선호 역)과 정수정(오강희)은 화제의 입맞춤 씬 촬영에 앞서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다. 대본에 시선을 고정한 정수정은 감독님의 디렉팅에 열중하며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과시한다. 꼼꼼하게 동선을 맞춰보는 진영은 수줍게 미소 지으며 풋풋한 로맨스 기류를 형성, 연애 세포를 자극하는 명장면의 탄생 비결을 알 수 있다.

그런가 하면 활짝 웃는 표정으로 청람체전을 준비하는 차태현(유동만)과 진영은 촬영장에 활기를 더하며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카메라 밖에서도 변함없는 이들의 열정과 시너지는 시청자들의 가슴을 절로 뛰게 한다.

싱그러운 에너지 가득했던 청람체전 촬영 당일에는 현장에 있는 모두가 축제 같은 분위기에 빠져 있다. 편안하게 대화를 나누는 차태현과 정수정은 카메라 안팎을 넘나드는 돈독한 선후배 케미를 보여준다. 나란히 선풍기 바람을 쐬며 카메라를 향해 발랄한 포즈를 취하는 이달(노범태)과 유영재(조준욱)는 귀여운 ‘찐’ 우정을 뽐내기도. 또한 냉철하고 무뚝뚝한 권혁필 캐릭터와 달리 밝은 미소를 감추지 못하는 이종혁(권혁필)의 현실 모멘트는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이처럼 식을 줄 모르는 청춘 에너지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현실 케미’를 자랑하는 배우들의 모습이 ‘경찰수업’ 시청자들의 심장을 더욱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경찰수업’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되며,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플랫폼 wavve에서도 만날 수 있다.

사진 = 로고스 필름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