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0-20 13:2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인질' 황정민, 슈트 찢어질 때까지 달린다…극한의 탈주 시작

기사입력 2021.07.27 09:12 / 기사수정 2021.07.27 09:16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인질'(감독 필감성)이 '황정민 엑시트 스틸'을 공개했다.

'인질'은 어느 날 새벽, 증거도 목격자도 없이 납치된 배우 황정민을 그린 리얼리티 액션 스릴러다.

공개된 스틸 속 황정민은 자신의 목숨을 위협하는 인질범들의 눈을 간신히 피해 아무런 무기도, 도움도 없이 탈주를 감행하는 모습으로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긴장감을 선사한다. 

인질범들의 아지트를 벗어나려는 그의 모습과 온몸에 상처를 입은 채 멋있게 차려입은 슈트가 다 찢어지도록 죽을 힘을 다해 달리는 그의 모습은 한 치 앞도 내다볼 수 없는 예측불허의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번 엑시트 스틸을 통해 엿볼 수 있는 탈주신이 더욱 기대되는 이유는 '인질'이 바로 2019년 942만명의 관객을 동원했던 '엑시트'의 제작사 외유내강이 탄생시킨 작품이기 때문이다.

'엑시트'는 유독가스로 뒤덮인 도심을 탈출하는 재난탈출액션으로, 신파 없이 유쾌한 탈출극으로써 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으며 전국에 '따따따' 열풍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처럼 외유내강이 올여름 선보이는 '인질'은 오직 살아남겠다는 의지로 극한의 탈출을 감행하는 황정민의 탈주극을 통해 살아 숨 쉬는 리얼리티와 함께 무더위를 날릴 짜릿한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엑시트'에 이어 올해 여름 극장가를 사로잡을 작품으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고조시킨다.

'인질'은 8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사진 = NEW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