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컴백 앞둔 SF9 인성, 코로나19 검사…'레드북' 차지연 확진 여파 [공식입장]

기사입력 2021.07.04 14:32


(엑스포츠뉴스 김현정 기자) 뮤지컬 배우 차지연이 코로나19에 확진된 가운데 SF9 인성도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FNC엔터테인먼트는 4일 SF9 공식 팬카페에 "뮤지컬 '레드북'에 출연 중인 SF9 인성이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라고 알렸다.

이어 "소속사는 검사 결과 및 컴백 스케줄 관련 진행 사항은 확인되는 대로 추후 공지를 통해 안내해드리겠다.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사과의 말씀드리며 양해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인성은 뮤지컬 '레드북'에서 남자 주인공 브라운 역할을 맡아 열연 중이다. 여주인공으로 호흡하고 있는 차지연은 4일 오전 코로나19 양성 반응 통보를 받았다. 인성은 차지연과 최근 함께 무대에 서지는 않았지만 혹시 모를 감염에 대비해 검사를 받았다.

인성 외에도 '레드북' 출연자 모두 검사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인성이 속한 그룹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은 컴백을 하루 앞둔 상황이다. 5일 미니 9집 컴백 쇼케이스를 개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으로, 인성의 코로나19 검사 결과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 엑스포츠뉴스DB


김현정 기자 khj3330@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