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11-19 08:0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방송/TV

정시아, 부부 '핫템'에 동공지진 "괜찮은 거죠?" (아수라장)

기사입력 2021.06.28 09:52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아수라장’이 첫 방송 주제 ‘더 뜨거운 부부의 세계’와 함께 품절녀들만이 펼칠 수 있는 아찔한 토크를 선보인다.

29일 첫 방송되는 SBS FiL의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아수라장’ 예고편에는 아수라장의 3MC인 ‘욕망의 아이콘’ 박지윤, ‘트렌드 하이에나’ 정시아, ‘트렌디 닥터’ 민혜연과 첫 회 게스트인 개그우먼 이수지가 등장한다. 이들은 각자 겪은 남편들과의 다툼 원인을 공개하며 공감대를 쌓는 한편, 부부 사이를 더욱 가깝게 만들 은밀한 토크를 예고했다.

첫 게스트인 결혼 2년차 새댁 이수지는 ‘트렌드 세터’ 3MC와 함께 에로틱한 부부의 시간을 위해 꼭 필요한 ‘HIT 아이템’들 소개에 나선다. 이수지가 심각한 표정으로 “이거야말로 꼭 필요한 아이템 아닐까...”라고 소개를 이어가는 가운데, 민혜연은 “원하는 부위를 두 손으로 조물조물…?”이라며 감당할 수 없이 높은 수위에 버거워하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던 중 박지윤은 ‘부부를 위한 아이템’으로 숨겨왔던 최종 병기를 꺼내며 “여러분...이만한 게 없습니다”라고 자신있게 말했고, ‘핫템’의 충격 비주얼에 모두 경악을 금치 못했다. 정시아는 “우리가 봐도..괜찮은 거예요?”라며 ‘동공 지진’을 일으켰다.

'아수라장’은 29일 오후 11시 첫 방송된다. 

사진=SBS FiL '아수라장'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