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8 21:31
연예

최양락, '방송 최초' 쌍커풀 재수술 과정 공개 (1호가)

기사입력 2021.06.25 14:45 / 기사수정 2021.06.25 14:45

이서은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서은 인턴기자) 최양락이 방송 최초로 달라진 모습을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JTBC 예능 프로그램 '1호가 될 순 없어'(이하 '1호가') 에서는 최양락의 쌍커풀 재수술 현장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최양락은 갑자기 까만 선글라스를 쓰고 등장해 모두를 의아하게 했다. 출연진은 수상한 표정으로 “선글라스를 벗어달라”고 요청하지만, 최양락은 “아직 마음의 준비가 안 됐다”며 벗지 못했다.
 
이내 공개된 VCR 영상에서 그 이유가 밝혀졌다. 최양락은 자신의 과거 사진을 보던 중 쌍꺼풀이 풀리기 전 얼굴이 잘생겼음을 깨달았다. 최양락은 20년 전 매몰법으로 수술 받은 쌍꺼풀이 풀렸다고 밝혔다.

최양락은 팽현숙과 함께 성형외과를 찾아 수술 상담을 받았다. 상담에 들어가자마자 팽현숙은 의사에게 “원빈이랑 똑같이 만들어주세요.” “미국 사람 코처럼 해주세요”라며 페이스오프 수준의 무리한 요구를 해 웃음을 안겼다. 의사는 기능상의 이유로 쌍꺼풀 수술을 권유했고, 결국 쌍꺼풀 재수술을 결정한 최양락은 며칠 뒤 다시 병원을 찾았다. 



최양락이 긴장하며 수술실에 들어가자, 팽현숙은 “그냥 생긴 대로 살게 할 걸 괜히 수술하라고 했나”라며 뒤늦게 걱정되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수술실에 입성한 최양락은 수면 마취 후 쌍꺼풀 수술에 돌입했다. 마침내 수술이 끝났고, 최양락의 얼굴을 처음 본 팽현숙은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수술 과정을 생생하게 지켜보던 출연진 역시 “연예인 성형 수술 과정을 지켜보는 것은 방송 최초다”라며 경악했다는 후문이다.

'1호가'는 27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사진 = JTBC '1호가 될 순 없어'
 

이서은 기자 finley0311@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