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1-08-03 22:3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28일 컴백' 이달의 소녀 츄·하슬, 청순+청초 매력 발산

기사입력 2021.06.20 17:18 / 기사수정 2021.06.20 17:32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가 청초한 매력으로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는 19일 공식 SNS를 통해 하슬, 츄의 새 미니앨범 '&'(앤드)의 시크릿 콘셉트 포토를 공개하며 완전체 컴백에 힘을 실었다.
 
공개된 이미지 속 하슬은 새장을 감싼 목련과 함께 신비로움을 더했다. 또한 공백기가 무색할 정도로 청초한 비주얼을 자랑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를 선사했다. 
 
함께 공개된 츄 역시 꽃처럼 싱그러운 비주얼을 자랑해 시선을 끌었다. 특유의 사랑스러움을 극대화한 튤립을 활용해 아련하고 청순한 매력을 더했다.

완전체 컴백을 예고한 이달의 소녀는 ‘&’로 경계를 넘어 더 큰 변화를 이룬 이달의 소녀가 너와 나 그리고 우리가 함께(&) 정형화된 규칙을 깨고 하나가 된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타이틀곡 'PTT (Paint The Town)'는 중독성 강한 볼리우드(Bollywood) 풍의 폭발적인 에너지가 담긴 댄스 힙합 장르로 이달의 소녀의 강렬함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나 된 이야기를 예고한 이달의 소녀는 이번 앨범의 슬로건 문구인 ‘And all LOOΠΔs are one’(비로소 하나 된 세상의 모든 이달의 소녀)로 더욱 탄탄해지고 견고해진 세계관을 예고해 관심을 집중됐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28일 오후 6시 새 미니앨범 '&'를 발표한다.

dew89428@xportsnews.com / 사진=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