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R2’가 봄 맞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12일 웹젠 측은 PC MMORPG 'R2(Reign of Revolution)에서 ‘봄 나들이 이벤트’를 실시하고, 각종 보상을 제공한다.
웹젠은 지난 11일부터 오는 3월 18일 정기점검 전까지 전체 서버를 대상으로 ‘다색 카드 교환 이벤트’와 ‘미확인 영혼의 돌 획득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먼저, 웹젠은 ‘다색 카드 교환 이벤트’를 시작했다. 이벤트 기간에 회원들이 보유하고 있는 다색카드를 애쉬번 마을에 위치한 ‘베라카’ NPC에게 전달하면, ‘4차 진화 서번트 변신’ 4종 중의 1종으로 변신할 수 있다. 하루에 2번 오후 12시와 20시에 각각 1시간 동안 다색카드를 소모할 경우 ‘변신 강화 스킬’ 4종 중 1종으로도 변신이 가능하다.
같은 기간 ‘미확인 영혼의 돌 획득 이벤트’도 열린다. 30분 간격으로 지급되는 ‘시간 누적 보상’을 통해 ‘미확인의 영혼의 돌’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매일 2회씩 오후 12시와 20시에 각 1시간 동안 ‘베라카’ NPC에게 다색카드 40장을 주면 ‘미확인 영혼의 돌 1개’와 교환할 수 있고, 3,000 카오스 포인트로도 구매할 수 있다.
획득한 ‘미확인 영혼의 돌’은 애쉬번 마을에 위치한 혼 NPC를 찾아가면 ‘변신 강화 스킬’ 8종 중 무작위로 1종의 ‘영혼석’을 보상받을 수 있다. ‘영혼석’은 일반 서버를 기준으로 3개, 리부트 서버에서는 5개를 획득할 수 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 사진= 웹젠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