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5-12-06 21:28
연예

‘이제 나만 믿어요’ 임영웅, ‘인기가요’ 차트 TOP10 재진입…롱런했웅

기사입력 2020.09.27 17:27

이정범 기자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가 ‘인기가요’ 차트 TOP10에 재진입했다.

27일 SBS ‘인기가요’ 차트에 따르면,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는 차트 TOP10에 재진입했다. 전주에 비해 4계단 올라 10위에 들어온 것.



‘미스터트롯’ 1위를 달성했을 때 임영웅은 상금 1억 원과 최고급 SUV 차량, 수제화 200켤레 등 다양한 특전을 얻게 됐다. 이때 받은 특전 중 하나가 ‘이제 나만 믿어요’다.

지난 4월에 공개된 이 곡. 공개 후 약 5개월이 지난 시점에도 ‘인가’ TOP10 안에 든 것이어서 이와 같은 롱런은 팬들의 시선을 끌 것으로 보인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미스터트롯' 우승으로 주어지는 특전 중 하나로 임영웅을 위해 만들어졌다. 조영수와 김이나가 작곡과 작사를 맡았다.

한편, 스탠딩에그의 '오래된 노래'가 TOP10안에 든 것도 재밌는 부분이다. 이 노래는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임영웅이 해당 곡을 불러 재조명 받았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SNS-SBS ‘인기가요’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