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0 23:02
연예

래퍼 PULLIK(박준호), 새 EP '0.7 : I BE LIKE' 발표…자메즈, 팔로알토 등 참여

기사입력 2020.06.29 14:49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래퍼 PULLIK(박준호)가 첫 EP '0.5'를 잇는 두 번째 EP '0.7 : I BE LIKE'를 발표했다. 

PULLIK(박준호)는 지난 27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EP 앨범 '0.7 : I BE LIKE'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은 첫 EP '0.5'의 연작으로 더블 타이틀곡 'I BE LIKE(Feat. Mckdaddy, lIlBOI, Ja Mezz)' 'These Days(Feat. Paloalto)' 포함 7트랙으로 구성됐다.

특별히 '0.7 : I BE LIKE’는 음원과 동시에 참여진이 모두 출연하는 뮤직비디오가 소속사 유투브 채널을 통해 함께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번 뮤직비디오의 연출은 맥대디가 맡았다. 앨범에는 이외에도 이로한(Rohann), 우디고차일드(Woodie Gochild) 등이 함께해 힘을 보탰다. 

소속사 GRDL(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는 "타이틀곡 'I BE LIKE'는 서울음악창작지원센터에서 지원하는 우수뮤지션창작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제작됐다"면서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 속에서 큰 도움이 됐다"고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박준호는 엠넷(Mnet) '고등래퍼2'를 통해 대중에게 처음 얼굴을 알렸으며 긍정적인 바이브와 안정감 있는 발성으로 세미파이널 무대까지 오른 바 있다. 

첫 더블 싱글 'Clique'를 발매하며 GRDL에서의 활동을 본격적으로 시작할 박준호는 첫 EP '0.5', 싱글 'baseMENT' 등을 연달아 발표하며 자신의 음악적 역량을 증명했다. 배우 박호산의 아들로도 유명한 동시에 래퍼 풀릭으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박준호의 행보가 주목된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PULLIK(박준호) '0.7 : I BE LIKE' 재킷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