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2-01-21 14:1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생활정보

‘생생정보’(생생정보통) 맛집 오늘은?…‘SNS 화제 맛집’ 깐풍꽃게부터 ‘장사의 신’ 만두샤부샤부까지

기사입력 2019.11.11 16:41



[엑스포츠뉴스닷컴]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11월 11일 방송분에서는 전국 각지 오늘 방송 맛집들과 명소 소개가 진행된다.

‘생생현장’에서는 2019 김치 마스터 셰프 콘테스트 편이 진행된다. 이번 편에서는 세계김치연구소와 만난다.

‘SNS 화제 맛집’에서는 깐풍꽃게 & 족발볶음탕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향미와 소현식당이다.

깐풍꽃게 식당 향미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미산로에, 소현식당은 경기도 여주시 여양로에 위치해 있다.

‘장사의 신’에서는 연 매출 16억! 만두샤부샤부 편이 방송됐다. 이번 편의 주인공은 만두샤부샤부 식당 용암리 막국수다.

만두샤부샤부(만두버섯전골) 식당 용암리막국수는 경기도 양주시 은현면 평화로에 위치해 있다.

‘미스터Lee(미스터리)의 사진 한 컷, 대한민국’에서는 250번째 미션! 충청북도 단양군 편이 방송된다.

이번 편에서는 충북 단양군 적성면에 있는 만천하스카이워크, 구운 마늘소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전국 명물 스타’에서는 남양주의 명물! 새총의 고수 편을 방송할 예정이다.

각 맛집들과 방문처의 정확한 주소는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2TV 저녁 ‘생생정보’(생생정보통)은 평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엑스포츠뉴스닷컴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홈페이지 캡처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