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입력 2010.06.15 10:06 / 기사수정 2010.06.15 10:06

[엑스포츠뉴스=남지현 기자] 패셔니스타 장희진과 여욱환이 커플들을 위한 여름 패션 제안에 나섰다.
sidusHQ의 온라인 소식지 매거진 'i(아이)' 2010년 6월호(http://www.sidushq.com/webzine_hq/201006_on/index.asp) 'Star Fashion' 코너를 통해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다양한 매력의 커플 화보를 선보였다.
화보 속 장희진과 여욱환은 '발랄, 깜직, 순수, 로맨틱' 4색 매력 커플로 변신했다.
청바지와 옐로우 티셔츠의 캐주얼 룩을 맞춰 입고서 유쾌 발랄한 커플의 모습을 선보이는가 하면, 베이비 핑크와 스카이 블루 등 파스텔 톤으로 맞춘 커플룩에 보타이, 토끼 머리띠 아이템을 더해 깜찍하고 사랑스러운 커플로 변신, 색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 화이트와 블루 체크무늬를 포인트로 한 시원한 느낌의 커플룩으로 순수한 매력을 발산한 장희진과 여욱환은 이어 화이트 톤에 실버로 포인트를 준 드레스와 수트를 매치, 로맨틱하면서도 쉬크한 커플로 변신하며 팔색조 매력을 한껏 선보였다.
특히, 사진마다 환상의 호흡을 발휘해 실제 커플을 보는 듯 실감나는 연기를 펼치고 있는 장희진과 여욱환은 컨셉마다 탁월한 표정과 포즈까지 발휘해 더욱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렇게 다양한 매력은 물론, 스타일리쉬한 커플룩까지 제안하며 눈길을 끌고 있는 장희진과 여욱환은 각각 케이블채널 m.net '트렌드 리포트 필5'와 fashionN '트레져 헌터'를 통해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발휘하고 있다.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엑's 이슈
주간 인기 기사
화보
통합검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