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다양한 SNS 채널이 발달하면서 SNS 마케팅이 중요해지고 있다. 그 중 사진과 영상 중심의 인스타그램은 요즘 당연 각광받는 매체이다.
인스타그램 마케팅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은 기업 계정의 특징에 맞는 명확한 타겟 선정이다. 선정한 타겟을 기반으로 계정 관리를 하면 확실한 홍보효과를 이끌 수 있으며 방문자 확보, 매출 증대까지 이어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선, 초반에 어느정도 수준의 타겟 팔로워 및 좋아요 늘리기가 되어야한다. 하지만 시작하는 방법에 대해 갈피를 잡지 못하는 기업 및 개인 대부분은 업체의 도움을 받아 진행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에 인스타그램 전문 마케팅 업체인 ‘인스타터’ 에서는 한국인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인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는 단 기간에 한국인 만으로 자연스럽고 빠르게 팔로워 늘리기가 가능하며, 엄격한 관리하에 진행되는 서비스이므로 사후에도 팔로워가 유지되어 고객 만족도가 높다.
인스타터 관계자는 “기업의 이미지 상향을 위한 단순 팔로워 늘리기 서비스도 중요하나 실제 유저를 타겟으로 하는 것도 중요하다” 며 “인스타터에선 모든 부분이 가능하며, 유튜브 및 페이스북 등 다양한 SNS 채널 관리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어 체계적인 채널 관리까지 할 수 있다” 라고 전했다.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