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8-10-22 20:08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고막남친' 유승우, 진솔한 일상 담은 다큐 영상 기습 공개

기사입력 2018.07.11 09:10



[엑스포츠뉴스 박소현 기자] 가수 유승우가 솔직한 일상을 담은 다큐멘터리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유승우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0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유승우의 '97.226 Film' 영상을 게재했다. 

짧은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상에서는 유승우의 진솔하고도 다양한 일상이 담담하게 그려졌다.

유승우는 자신의 작업실에서 기타를 다루고 음악 작업에 몰두하는 모습을 비췄다. 또한, 집을 정리하고 자연스레 길거리를 걷는 등 평소 방송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일상적인 유승우의 모습도 함께 담겼다. 이어 지난달 한강에서 펼쳐졌던 유승우의 버스킹 공연도 함께 담겼다. 유승우는 아름다운 배경의 한강에서 어쿠스틱한 사운드로 자신만의 음악을 선보이며 관객들과 호흡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매력적인 기타 연주는 한강의 여름밤을 아름답게 수놓았다.

그는 버스킹 이후 "한강에서는 공연장이나 작은 규모의 공연과는 다르게 관심이 없는 사람들도 함께 있었다"라며 "아무도 나를 모른다고 생각했다면 나만 집중해서 내 무대를 꾸려 갔을 텐데 나름 가수라고 조금 자만했던 것 같다"라고 솔직한 심정을 전했다. 이어 "사실 버스킹은 그게 아닌데 가수의 포지션에 있으니 내가 무언가를 하면 호응해주시겠지 라는 생각에 조금 어색했던 것도 같다"고 털어놨다. 

한편, 유승우는 신곡 '천천히' 발표 이후, 활발한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sohyunpark@xportsnews.com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오늘의 핫이슈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