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1:33
연예

"선한 영향력"…강다니엘 팬카페도 아이스버킷챌린지 동참→200만원 기부

기사입력 2018.06.13 07:32 / 기사수정 2018.06.13 23:28

전원 기자


[엑스포츠뉴스 전원 기자] 워너원 강다니엘의 '선한 영향력'이 팬들까지 움직이게 만들었다.

강다니엘의 다음 공식 팬카페 갓다니엘 측은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동참한 강다니엘의 따뜻한 선행에 뜻을 함께하고자 지난 12일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해 승일희망재단에 200만원을 기부했다.

강다니엘과 다음 팬카페 갓다니엘이 기부에 동참했다는 소식이 전해진 후 여러 팬들이 개인적으로도 기부행렬에 동참하면서, 해당 서버가 잠시 마비되는 등의 해프닝도 벌어지기도 했다. 앞서 강다니엘 팬카페 측은 다양한 기부 및 봉사활동을 진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이에 앞서 강다니엘도 엑소 찬열의 지목을 받아 아이스버킷챌린지 캠페인와 기부에 참여했다. 강다니엘은 워너원의 공식 SNS을 통해 얼음물 샤워 영상과 200만원 기부내역을 공개했다.

또 강다니엘은 "엑소 찬열 선배님의 지목을 받아 국내 최초 루게릭 요양병원 건립을 위한 취지의 2018 아이스버킷챌린지에 함께하게 되었습니다.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서 더없이 기쁘고 감사한 마음입니다. 저의 참여가 환우분들, 가족분들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응원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루게릭 환우분들을 위한 병원 건립이 완공될 때까지 저와 함께 응원하고 기도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뜻 깊은 일에 함께 할 수 있게 지목해주신 EXO의 찬열 선배님께 다시 한 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라고 밝혔다.

won@xportsnews.com / 사진=엑스포츠뉴스DB, 갓다니엘

HOT 클릭 기사  | 엑스포츠뉴스에서 많은 사람들이 본 뉴스입니다.

전원 기자 wo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