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3-29 16:07
연예

지오 "BJ 수입? 엠블랙 활동 때와 비슷" [화보]

기사입력 2018.04.30 08:35

이아영 기자

[엑스포츠뉴스 이아영 기자] 월간지 '우먼센스'는 최근 발간된 5월호를 통해 엠블랙 지오, 배우 최예슬과 함께 한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화보 속 지오와 최예슬은 캐주얼한 의상을 입고 밝고 경쾌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지오는 '정지오TV'를 통해 화보 촬영 현장을 실시간으로 공개했다. 그는 지난 2월 연예인 활동을 중단하고 인터넷 플랫폼 '아프리카TV'를 통해 BJ로 활동 중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지오는 "시청자의 즉각적인 반응을 보는 것이 재미있다. 하고 싶은 말을 하고, 노래를 부르고 싶으면 노래하면서 즐겁게 방송한다"며 "수입은 엠블랙으로 활동할 때와 비슷하다"고 말했다.

MBC 드라마 '엄마', '앵그리맘' 등에 출연했던 배우이자 지오의 연인인 최예슬은 "'정지오TV'에 출연하기 전에 고민이 많았다. 지오가 걱정하지 말라고 용기를 줬다"며 "걱정과 달리 응원해주시는 분들이 많아 힘을 얻는다"고 털어놨다.

'오예커플'로 불리는 지오와 최예슬은 사이좋은 연인으로 지내는 비법을 공개했다. 최예슬은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한다"며 "고마워, 미안해, 사랑해라고 자주 이야기한다"고 설명했다.

지오는 "우리는 서로에게 익숙해질 때 쯤 색다른 모습을 발견한다"며 "그래서 함께 있을 때 즐겁다"고 덧붙였다.

lyy@xportsnews.com / 사진=우먼센스

이아영 기자 lyy@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