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5-25 21:43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김영광, 대만 첫 팬미팅 개최…"현지 팬들 지속적 요청있었다"

기사입력 2017.03.20 16:39


[엑스포츠뉴스 김주애 기자] 배우 김영광이 대만에서 첫 번째 팬미팅을 개최한다.

다수의 작품을 통해 국내외에서 많은 사랑을 받아온 그가 오는 25일 ‘2017 김영광 팬미팅 인 타이완(2017 KIM YOUNG KWANG FAN MEETING IN TAIWAN)’으로 대만 팬들과 첫 만남을 갖는 것.

25일 타이베이에 위치한 에이티티 쇼박스(ATT SHOW BOX)에서 열리는 단독 팬미팅을 통해 김영광은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그는 이번 행사를 통해 작품 속에서는 보여주지 못했던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대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김영광은 국내외에서 여러 번 팬미팅을 개최했었지만, 대만에서는 첫 팬미팅인 만큼 행사 전반적인 부분을 직접 세심하게 챙기고 아이디어를 제시하며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그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주먹쥐고 뱃고동’ 촬영과 MBC 새 월화드라마 ‘파수꾼’ 촬영 준비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가운데서도, 멀리서 많은 사랑을 보내주는 대만 팬들에게 조금이라도 보답하고자 대만 가수의 노래를 연습하는 등 설레는 마음으로 만발의 준비를 하고 있다는 후문.

이에 소속사 와이드에스 컴퍼니 측은 “대만에도 꼭 방문해달라는 현지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이 이어져 이번 행사를 마련하게 됐다. 팬미팅 소식이 알려지며 현지 언론에서 인터뷰 문의를 해오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팬미팅 개최 배경과 현지 반응을 전했다.

한편 김영광은 MBC 새 월화특별기획 ‘파수꾼’의 출연을 확정 짓고 촬영 준비에 몰두하고 있으며, 오는 4월부터는 SBS 새 예능프로그램 ‘주먹쥐고 뱃고동’을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avannah14@xportsnews.com / 사진 = 와이드에스컴퍼니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