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7-03-25 16: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가요

'컴백' CLC, 오디오 티저 공개…파격 EDM 도전

기사입력 2017.01.13 10:46


[엑스포츠뉴스 정지원 기자] 그룹 씨엘씨(CLC)가 새로운 모습으로의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의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컴백을 앞둔 씨엘씨는 13일 0시 씨엘씨 공식 SNS를통해 오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씨엘씨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은 '현아'가 작사에 참여한 타이틀곡 '도깨비'를 비롯해 그 동안 씨엘씨의 전곡 랩메이킹에 참여하며 실력을 쌓은 멤버 예은이 본격적으로‘Mistake’와 ‘미유미유(Meow Meow)’, ‘말이야’까지 세 곡의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타이틀곡 '도깨비'는 EDM TRAP(트랩) 장르의 곡으로 좋아하는 상대에게 적극적으로 어필하며 마음을 홀리는 여자 도깨비라는 전에 없던 캐릭터의 이야기가 담긴 재미있고 참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씨엘씨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는 ‘씨엘씨 만의 스타일’이라는 의미로 기존의 예쁘고 귀여운 씨엘씨의 이미지를 벗고 씨엘씨만의 엉뚱한 매력을 극대화 시킴과 동시에 성숙하고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의 파격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팬들의 기대감은 더욱 높아질 예정이다.

한편 씨엘씨는 컴백준비와 함께 오는 17일 열릴 쇼케이스를 위해 맹연습에 임하고 있다.

새롭게 변신하는 씨엘씨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CRYSTYLE'은 오는 17일 0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큐브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