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1:30
연예

하니 '냉장고를부탁해' 등갈비 폭풍먹방 '두 접시 뚝딱'

기사입력 2015.10.13 16:29

김승현 기자


▲ 하니 냉장고를 부탁해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EXID 하니가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등갈비 먹방을 선보였다.

12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걸그룹 씨스타의 보라와 EXID의 하니가 출연한 가운데 셰프들의 요리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보라의 냉장고 속 음식으로 이연복 셰프와 미카엘 셰프가 요리 대결을 펼쳤다.

두 셰프는 이날 등갈비를 이용해 요리를 선보였다. 하니는 "고기를 원래 좋아한다"며 내숭 없는 폭풍 먹방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하니는 수저와 포크 등을 내려놓고 손가락을 쪽쪽 빨며 시식했다.

특히 하니는 이연복의 '기세등등갈비'를 두 접시나 비워냈다. 이에 MC 김성주는 "걸그룹 멤버가 나와 저렇게 뜯어 먹기 쉽지 않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하니는 "정말 처음 먹어보는 맛"이라며 "지금까지 먹어본 어떤 음식과도 비슷하지 않은 누구나 좋아할 만한 맛"이라고 감탄했다. 결국 이연복이 미카엘을 제치고 승리했다.

'냉장고를 부탁해'는 출연진이 자신의 집에 있는 냉장고를 직접 스튜디오로 가지고 와 그 안에 있는 재료로 음식을 만들어 대결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월요일 오후 9시 40분 방송.

enter@xportsnews.com / 사진 =  하니 냉장고를 부탁해 ⓒ JTBC 방송화면

김승현 기자 drogba@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