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0-24 06:50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이정재, '암살' 프로모션으로 中 방문…뜨거운 스포트라이트

기사입력 2015.09.08 09:51 / 기사수정 2015.09.08 10:00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이정재가 오는 17일 중국 개봉을 앞둔 영화 '암살'의 프로모션을 위해 최동훈 감독, 배우 하정우와 함께 중국 베이징을 방문했다.

지난 7일 이정재의 입국 소식이 전해진 후 Sohu(소후), Qianhua(치엔화), People(인민왕) 등 중국 현지 매체들은 김포국제공항을 통해 출국하는 순간부터 입국 현장까지 앞다퉈 실시간 보도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People(인민왕)은 '암살'이 이정재가 '도둑들'을 연출한 최동훈 감독과의 두 번째, 전지현과는 '시월애', '도둑들'에 이은 세 번째 호흡을 맞춘 작품이라는 사실을 보도하며 '암살'과 이정재의 열연을 향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이정재는 중국 현지에서 섹시한 매력으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한국의 대표적인 스타이자 '신세계', '관상'에 이어 '암살'까지 흥행을 이끈 명품연기로 잘 알려진 만큼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정재는 현재 중화권 최고의 스타 종한량과 한·중 합작 영화 '역전의 날'을 촬영하고 있어 더욱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오후부터 진행된 중국 내 10여개 방송매체 인터뷰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영화 홍보에 나선 이정재는 시종일관 여유 있는 미소와 매너로 취재진들을 사로잡았다.

뒤이어 중국 관객들과 만난 프리미어 행사의 레드카펫과 무대인사 현장에서도 폭발적인 호응을 얻어 중국 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정재의 '암살' 중국 프로모션 현장은 이정재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돼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이정재는 8일까지 기자회견 및 인터뷰 등 '암살' 중국 프로모션 일정을 모두 소화하고 귀국할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사진= 씨제스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