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07
연예

임영웅,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200만뷰 돌파…역시 임대세

기사입력 2021.01.23 08:55



임영웅의 ‘이제 나만 믿어요’ 피아노 버전 영상이 200만뷰를 넘어섰다.

지난해 6월 22일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는 [“MV] Lim Young Woong(임영웅) _ Trust in Me(이제 나만 믿어요) (Piano by Cho Youngsoo(조영수))”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를 피아노를 치면서 부르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임영웅은 훈훈한 잘생김과 감미로운 목소리는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에 해당 영상은 1월 23일 기준 조회수 200만뷰를 넘어섰다.

이와 같은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이제 나만 믿어요'는 '미스터트롯' 우승으로 주어지는 특전으로, 임영웅을 위해 만들어졌다.

이 노래는 ‘히트작곡가’ 조영수와 ‘히트작사가’ 김이나가 작곡과 작사를 맡았다.

관련 영상은 임영웅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임영웅’에서 감상할 수 있다.

임영웅의 유튜브 채널 ‘임영웅’은 CJ ENM의 1인 창작자 지원 사업 다이아 티비(DIA TV)의 셀럽 파트너 채널이다.

이에 다이아TV는 임영웅 채널이 100만 구독자를 달성하자 ‘사랑의 콜센타’ 촬영 현장에 커피차를 쏘기도 했다.

현재 ‘임영웅’의 구독자는 109만명으로, 110만명 달성을 눈 앞에 두고 있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임영웅 유튜브 채널-뉴에라 프로젝트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