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5 16:33
연예

'1월 11일 컴백' (여자)아이들, 스케줄 티저 이미지 공개

기사입력 2020.12.30 07:44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하고 컴백 초읽기에 돌입했다.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수진, 소연, 우기, 슈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4집 미니 앨범 'I burn'(아이 번)의 스케줄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스케줄러에 따르면 (여자)아이들은 오는 31일 트랙리스트를 시작으로 콘셉트 프리뷰 영상을 1월 2일 공개하고, 세 장의 콘셉트 이미지를 1월 4일과 5일, 6일까지 3일에 걸쳐 공개할 예정이다, 

또 오디오 티저는 7일,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8일과 9일 양일 동안 오픈하는 등 신보와 관련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공개된 스케줄러에는 검은색 배경에 불에 타고 있는 장미꽃 한 송이가 담겨있어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했다. 앞서 공개된 비주얼 필름과 아트워크 티저를 통해 또 한 번의 역대급 콘셉트를 예고한 (여자)아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독보적인 음악성과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할 계획이다. 

그동안 (여자)아이들은 매 앨범마다 다양한 장르에 도전하며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시켜왔다. 독보적인 콘셉트로 사랑받은 ‘Oh my god’(오 마이 갓)부터 뜨거운 젊음을 담아낸 '덤디덤디 (DUMDi DUMDi)'까지 올 한해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인 (여자)아이들이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새해의 시작을 알릴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의 미니 4집 'I burn'(아이 번)은 오는 2021년 1월 1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hiyena07@xportsnews.com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