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5:01
연예

'크루엘라' 메인 포스터…엠마 스톤, 디즈니 역사상 전무후무한 파격의 아이콘

기사입력 2021.05.03 15:13 / 기사수정 2021.05.03 15:13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디즈니 영화 '크루엘라'(감독 크레이그 질레스피)가 지금껏 본적 없는 독보적인 캐릭터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는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크루엘라'는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면서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압도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사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먼저 검은색과 흰색의 대비되는 강렬한 헤어스타일부터, 패셔너블한 스타일까지 남다른 비주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바라보며 웃음 짓는 크루엘라 특유의 위풍당당한 모습과 '안녕, 잔인한 세상이여!'라는 카피가 어우러져 영화 속 그녀가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감을 배가시킨다.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비주얼과 캐릭터로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킨 '크루엘라'는 예측불가능한 스토리와 스타일리시하고 강렬한 프로덕션 등 다채로운 매력을 선보이며 5월, 극장가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크루엘라'에는 엠마 스톤을 비롯한 유수의 영화제를 휩쓴 할리우드 최정상 배우 엠마 톰슨과 '킹스맨' 시리즈의 마크 스트롱도 참여해 이들이 선사할 앙상블에 기대를 높이고 있다.

'크루엘라'는 5월 개봉 예정이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