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9-20 21:4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구해줘' 우도환, 카리스마 내려놓고 만난 청량함 '풋풋한 미소'

기사입력 2017.08.31 06:56 / 기사수정 2017.08.31 07:02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우도환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지난 30일 우도환의 소속사 키이스트는 공식 포스트를 통해 우도환의 광고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OCN 오리지널 드라마 ‘구해줘’에서 ‘석동철’ 역을 맡아 카리스마를 과시하고 있는 우도환의 또 다른 매력을 선보여 시선을 끈다.

먼저 ‘여심저격 남친룩’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사진 속 우도환은 화이트 셔츠와 데님 팬츠, 손목 시계를 매치한 깔끔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한 것은 물론 셔츠의 소매를 살짝 걷어 올린 디테일한 스타일링으로 세련미와 남성미를 동시에 발산했다.

특히 우도환은 멀리서 다가오는 누군가를 응시하듯 바라보는 그윽한 눈빛만으로 시선을 사로 잡았다.

촬영장에서는 싱그러운 미소로 청량감 넘치는 매력까지 선보였다. 우도환은 미소를 살짝 머금은 채 카메라 렌즈에 눈을 맞춰 설렘을 유발하는가 하면 고개를 기울이고 함박 미소를 보였다.

최근 ‘여심 스틸러’로 급 부상하고 있는 우도환은 첫 주연작 ‘구해줘’에서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는 캐릭터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KBS 2TV 새 수목드라마 ‘매드독’ 주연에도 캐스팅됐다.

한편, ‘구해줘’는 매주 토, 일요일 오후 10시 2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키이스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