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2:54
경제

부가부,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 3월 출시

기사입력 2017.01.17 10:45

오경진 기자

[엑스포츠뉴스 김지연 기자] 네덜란드 프리미엄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bugaboo)’가 자유롭게 하늘을 나는 ‘연’에서 영감을 얻은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를 출시한다.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는 오리지널 올인원 스트롤러인 부가부 카멜레온³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으로, 자유로운 디자인과 세련된 색감을 자랑한다. 특히 경쾌한 발삼 그린 컬러의 패브릭과 연의 형태가 연상되는 독특한 기하학적 패턴의 프린트 안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안감에는 총 4가지 색상이 사용됐으며 안감과 시트, 배시넷, 썬 캐노피 모두 전체적으로 색의 조화를 이뤄 디자인에 완성도를 높여준다. 또 핸드 스티치 된 블랙 컬럭의 핸들바를 적용,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활동적인 기능성도 눈길을 끈다. 부가부 스트롤러로는 처음으로 썬 캐노피 내부에 윈도우를 달아 아이와 부모 모두 넓은 시야 확보를 가능하게 했으며, 통풍과 접근성도 향상시켰다. 



부가부 스페셜 제품 디자이너 바버 에빙은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는 부가부 디자인 철학의 핵심인 ‘자유’와 ‘이동’이라는 가치가 모두 반영된 제품으로, 다양한 기능을 담아낸 것이 특징”이라며 “이번에는 특별히 모슬린 블랭킷이 함께 구성품으로 출시되는데, 세 겹으로 제작된 블랭킷은 섬세하게 직조된 화이트 색상의 모슬린 패브릭에 기하학적 라인이 은은한 그레이 색상으로 프린트 되어 깔끔한 아름다움을 자랑한다”고 전했다. 

한편, 모든 부가부 스트롤러에 사용할 수 있는 별도 구매 액세서리 ‘부가부 카이트 풋머프’도 동시에 출시될 예정이다. 이 제품 역시 부가부 카멜레온3 카이트와 동일한 발삼 그린 컬러의 패브릭이 사용돼 경쾌하고 활동적인 느낌을 준다. 

부가부 카멜레온³ 카이트는 오는 3월부터 전 세계 매장을 통해 판매된다. 자세한 내용은 매장에 문의하거나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planning2@xportsnews.com
 

오경진 기자 ohzin@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