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12-08 00:21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문채원, 팬사인회 근황 포착 '여전한 분위기 여신'

기사입력 2016.10.13 08:10 / 기사수정 2016.10.13 08:10


[엑스포츠뉴스 김선우 기자] 배우 문채원이 팬들과 행복한 시간을 가졌다.

지난 주말 홈플러스 부천 상동 점에서는 한 브랜드의 샴푸 출시를 기념하며, 해당 제품의 광고 모델인 배우 문채원의 팬 사인회가 열렸다. 문채원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팬 사인회 현장의 열기가 그대로 느껴지는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문채원은 청순한 미모와 빛나는 미소로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긴 머리에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문채원은 그녀만이 갖고 있는 독보적인 분위기를 뽐내며 아름다운 매력을 한 껏 발산했다. 또한 사인회에 찾아 온 팬들 한 명 한 명에게 따뜻한 미소로 환대하고 악수를 청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이어갔다는 후문이다.

문채원은 지난 10월 1일부터 나무엑터스와 계약하며 새로운 출발을 알리기도 했다.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문채원이) 드라마 종영 이후 공식적인 첫 행사라 설레기도 했지만, 긴장도 많이 했다. 하지만 많은 팬 분들이 와주셔서 응원해주신 덕분에 팬사인회가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던 것 같다. 와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린다. 함께하는 첫 출발인 만큼 앞으로도 좋은 모습만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현재 문채원은 차기작을 신중하게 검토하며 휴식을 취하고 있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나무엑터스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