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3 07:28
연예

'제이슨 본', '부산행'과 여름 흥행 투톱 될까

기사입력 2016.07.25 09:19

최진실 기자

[엑스포츠뉴스=최진실 기자] 영화 '제이슨 본'(감독 폴 그린그래스)이 '부산행'(감독 연상호) 돌풍과 함께 흥행 투톱 라인으로 날 수 있을까.

'본' 시리즈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이슨 본'이 한국에서 전세계 최초로 오는 27일에 개봉한다. 

'제이슨 본'은 가장 완벽한 무기였던 제이슨 본(맷 데이먼)이 모든 자취를 숨기고 사라졌다가 자신의 기억 외에 과거를 둘러싼 또 다른 숨겨진 음모와 마주치게 된 뒤, 다시 돌아오면서 펼쳐지는 액션 블록버스터다. 

'맷 데이먼'은 지난 8일 영화의 주역 맷 데이먼과 알리시아 비칸데르의 내한을 시작으로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제이슨 본'에서 맷 데이먼은 8년 만의 '본' 시리즈 컴백과 함께 완벽한 액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본 슈프리머시', '본 얼티메이텀'으로 전세계의 액션 장르의 흐름을 역전시킨 폴 그린그래스 감독의 연출까지 더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지난 20일 정식 개봉하며 여름 시장에 흥행 포문을 연 '부산행'은 전대미문의 재난이 대한민국을 뒤덮은 가운데, 서울역을 출발한 부산행 열차에 몸을 실은 사람들의 생존을 건 치열한 사투를 그린 재난 블록버스터 프로젝트로 역대 오프닝 1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며 흥행 역사를 새로 쓰고 있다. 

'부산해'은 현재 개봉작 중 가장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작품답게 온라인상에서는 스포일러 방지 캠페인 패러디 포스터까지 등장하는 등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한미 양국을 대표하는 작품인 '부산행'이 한국 여름 영화시장의 흥행 투톱으로 자리잡을 수 있을기 주목되고 있다. 
 
true@xportsnews.com / 사진 = UPI, NEW

최진실 기자 tur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