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5-07 18:23
게임

'다크앤다커 모바일', 베타 테스트 참가자 5만 명 돌파…참가 인원 확대

기사입력 2024.04.26 22:00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다크앤다커 모바일' 베타 테스트 참가자가 확대된다.

26일 크래프톤(대표 김창한)은 산하 크리에이티브 스튜디오 블루홀스튜디오(대표 조두인)가 개발 중인 신작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베타 참가 인원을 확대한다고 발표했다.

이번 테스트는 4월 24일 수요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5일간 한국에서 진행 중이다. 크래프톤은 안드로이드 OS 기반의 모바일 기기를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대규모 테스트의 규모를 5만 명으로 설정하고 선착순으로 참가 신청 접수를 진행했다.

하지만 폭발적인 관심이 이어져 참가 신청 5만 건이 마감된 상태에서도 신청과 문의가 계속됐다. 이에 크래프톤은 이용자들의 관심과 기대감에 부응하고자 참가자를 추가로 모집하기로 결정했다. 참가를 희망하는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다크앤다커' 모바일의 사전 체험판을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28일까지 즐길 수 있다.

이러한 관심에 크래프톤은 감사 인사를 전했다. 게임사는 지난 24일 '다크앤다커'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개발자 편지' 콘텐츠를 공개하고, 테스트에 참여 중인 이용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현재 크래프톤은 '다크앤다커' 모바일을 연내 글로벌 시장에 출시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할 계획이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고 설문을 통해 의견을 남긴 이용자 전원에게는 다음 대규모 테스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인게임 재화를 보상으로 지급할 계획이다.

크래프톤은 다음 대규모 테스트를 계획 중이며, 이는 iOS 기반의 모바일 기기로도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추후 공개된다. 

한편, '다크앤다커 모바일'은 배틀로얄 장르의 '생존'과 던전크롤러 장르의 '탐험', 그리고 RPG 장르의 다양한 요소를 결합한 익스트랙션 RPG 장르 게임이다. 크래프톤은 이 게임을 통해 익스트랙션 RPG 장르 모바일 게임을 향한 이용자들의 기대감에 부응하는 한편, 시장 선점에도 도전할 계획이다.

사진 = 크래프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