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7 03:20
연예

'미운우리새끼' 허지웅, 충격의 6단계 청소법 대공개

기사입력 2016.07.20 13:06

김선우 기자
 
[엑스포츠뉴스=김선우 기자] '미운우리새끼' 허지웅이 '청소성애자' 끝판왕에 등극했다.

20일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SBS 파일럿 예능 프로그램 '다시쓰는 육아일기-미운우리새끼' 측은 "깔끔이 허지웅의 일상생활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허지웅의 집이 공개돼 시선을 모았다. 허지웅은 서른여덟 살 남자의 집이라고는 믿을 수 없는 인테리어로 모두를 놀라게 하더니, 일어나자마자 하루 일과를 청소로 시작해 MC들을 더욱 놀라게 만들었다.

이날 방송되는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엄마들도 깜짝 놀란 허지웅의 청소 6단계가 공개될 예정. 그는 찍찍이로 먼지 제거를 시작, 진공청소기-소형 진공청소기-서재 피규어 청소-먼지 털기에 이어 급기야 과산화수소를 꺼내 들어 보는 이들을 경악하게 만들었다.

이 모습을 본 지웅 맘은 "병적이네요"라며, 연예계 대표 결벽증인 서장훈도 "난 게임도 안 되는데?"라며 허지웅의 청소 사랑을 인정했다는 후문. 

또한 허지웅은 자신의 차에 스태프들의 테이프로 카메라를 붙이자 차에 자국이 남을까 걱정을 하기 시작하더니, 스카치테이프로 깨알같이 먼지를 제거해 청소와 떼려야 뗄 수 없는 그의 일생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미운우리새끼' 측은 "방송에서 볼 수 없었던 허지웅의 평소 생활이 공개될 예정이다"라면서 "이와 함께 방송을 통해 공개되지 않았던 허지웅 모자의 애틋한 사연이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니 꼭 본방사수 부탁 드린다"고 기대를 당부했다.

한편, 닮아도 너무 닮은 김건모-김제동-허지웅 모자와 신동엽-한혜진-서장훈이 MC와 패널로 함께하는 '미운우리새끼'는 20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sunwoo617@xportsnews.com / 사진 = ⓒ SBS

김선우 기자 sunwoo617@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