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4-04-26 13:12
연예

윤은혜, 표절 논란 후 첫 복귀, 허리 숙여 사과 "죄송합니다"

기사입력 2015.12.11 12:03 / 기사수정 2015.12.11 12:15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윤은혜가 지난 8월 중국 예능에서의 의상 표절 논란 이후 처음으로 공식석상에 섰다.

윤은혜는 11일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백화점에서 열린 한 패션 브랜드 행사에 참석했다. 이 행사는 윤은혜가 모델로 활동 중인 브랜드에서 개최하는 것으로, 광고 계약 당시 이미 약속된 부분에 따라 참석을 결정하게 됐다.

이 자리에는 세계적인 패셔니스타 미란다 커가 함께 해 간단한 포토타임을 가지며 행사를 이어갔다.

오전 11시 45분 굳은 표정으로 매장 앞에 나선 윤은혜는 살짝 미소를 지으며 짧은 포토타임을 마쳤다. 이후 취재진을 향해 "물의를 일으켜 죄송합니다,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잘 봐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라고 말하며 허리를 숙였다.

앞서 윤은혜는 지난 8월 중국 동방위성TV '여신의 패션'을 통해 우승을 차지한 의상이 윤춘호 디자이너의 의상을 표절했다는 의혹에 휩싸이며 논란의 중심에 섰지만, 소속사 측은 표절 부인 후 구체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았다.

지난 10월 열린 제20회 부산국제영화제에 연출작 '레드아이'를 출품한 윤은혜는 영화제에 참석해 관객과의 대화 등 다양한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끝내 불참을 결정한 바 있다.

중국에서 귀국한 윤은혜는 외부 활동을 자제한 채 자택에 머물렀고, 이날 행사를 통해 국내 공식석상에 복귀하며 입장 표명 여부에 대한 많은 관심을 모아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 엑스포츠뉴스 권혁재 기자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 엑스포츠뉴스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주요 뉴스

실시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

주간 인기 기사

연예
스포츠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