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4-04 17:22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AOA 설현 "마르지 않은 몸매, 과거엔 스트레스"[화보]

기사입력 2015.11.09 07:10


[엑스포츠뉴스=정지원 기자] 걸그룹 AOA의 설현이 11월 5일 발간한 스타 스타일 매거진 '하이컷'과 함께한 패션 화보를 공개했다.
 
설현은 이번 화보에서 버커루의 다운 점퍼와 데님 팬츠, 터틀넥 니트 톱 등으로 이른 겨울 패션을 선보였다. 슬며시 드러난 보디 라인과 고혹적인 눈빛으로 섹시한 매력을 은근하게 어필하기도 했다.
 
설현은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대중에게 비춰지는 자신의 이미지에 대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드리려고 노력한다"면서 "볼 때마다 달라지는 것 같다. 예쁠 때도 있는데 못생겼을 때도 많다"고 밝혔다.
 
무보정 몸매로 불리는 설현은 사실 AOA 팬들 사이에선 의외의 먹방으로 유명한 멤버. 데뷔 직후엔 다이어트로 마음고생을 하기도 했다. 이에 대해 그는 "과거엔 나도 허벅지와 엉덩이 같은 곳이 스트레스였다. 깡 마르고 싶었다"며 "어느 순간부터 내 콤플렉스를 개성으로 받아들이고 좋아해 주시더라. (예쁜 몸매에 대한) 기준이 바뀐 것 같다"고 말했다.
 
대세로 불리는 설현인만큼 그를 향한 대중의 관심도 뜨겁다. 그러나 그 이면엔 일부 네티즌의 악성 댓글도 존재한다. 설현은 "요즘 악플이 많이 달린다. 소심한 성격이라 댓글을 끝까지 다 읽어보는 편"이라면서 "그 때문에 조심스러워지는 면이 있다. 점점 나 자신이 작아진다"고 조심스레 털어놨다.
 
설현의 화보는 11월 5일 발행한 하이컷 161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또 11월 10일 발행하는 '디지털 하이컷'을 통해 지면에선 볼 수 없는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영상을 감상할 수 있다. 애플 앱스토어(App Store)와 구글 플레이(Google Play)에서 하이컷 혹은 high cut을 검색한 뒤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면 된다.
 
jeewonjeong@xportsnews.com / 사진=하이컷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