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19-07-24 16:59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영화

조윤희, '키오브라이프' 주연 발탁…유해진·이준과 호흡

기사입력 2015.08.06 07:33 / 기사수정 2015.08.06 07:37



[엑스포츠뉴스=김유진 기자] 배우 조윤희가 영화 '키오브라이프(Key Of Life)'의 여주인공으로 발탁됐다.

6일 조윤희의 소속사 킹콩엔터테인먼트 측은 "조윤희가 '키 오브 라이프'에 캐스팅 됐다. 조윤희는 매 작품마다 변신하며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만큼 이번 작품 속에서의 조윤희의 모습에 많은 기대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작품 속에서 조윤희는 하루아침에 단역배우와 인생이 뒤바뀐 킬러 옆에서 그가 배우로서 성공할 수 있도록 지극정성으로 돕는 인물로, 킬러 역의 유해진과 한 호흡을 맞춘다.

조윤희는 그동안 KBS 2TV '넝쿨째 굴러온 당신', tvN '나인', MBC '스캔들' 등을 통해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사랑받았다. 올해 초 종영한 KBS 2TV '왕의 얼굴'에서는 남장연기에 도전해 호평을 받았다.

또 지난해 개봉한 영화 '기술자들'에서는 아트갤러리에 근무하며 미모와 지성을 겸비한 은하 역을 연기하며 활약했다. 이어 영화 '조선마술사' 크랭크업까지 성공적으로 마치며 스크린으로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한편 조윤희가 출연할 '키 오브 라이프'는 동명의 일본 영화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단역배우와 킬러가 인생이 뒤바뀌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담는다.

영화 '야수와 미녀'를 연출한 이계벽 감독이 메가폰을, '뷰티인사이드', '아가씨' 등을 제작한 용필름에서 제작을 맡는다.

slowlife@xportsnews.com / 사진= 킹콩엔터테인먼트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