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최종편집일 2020-02-21 00:54
엑스포츠뉴스 통합검색

전체 메뉴

국내연예

박기량 화보, 명품복근·볼록 엉덩이 '시원시원'

기사입력 2015.03.10 09:48 / 기사수정 2015.03.10 09:53




[엑스포츠뉴스=대중문화부] 치어리더 박기량이 화보서 매력적인 노출로 눈길을 끌었다

박기량은 최근 한류매거진 KWAVE와 함께 진행한 3월호 화보에 참여하여 섹시한 자태를 과시했다.
 
치어리더계의 여신 박기량은 이번 화보를 통해 핫팬츠에 허리라인과 복근이 드러난 발랄한 의상으로 섹시 아이콘 특유의 매력과 여성미를 다양하게 살려냈다.특히 오랜 기간 춤과 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피부와 탄력적인 S라인은 철저한 자기관리에서 만들어진 명품 몸매를 자랑한다.
 
화보 촬영후 이어진 KWAVE와 인터뷰에서 '치어리더로서 박기량이 그리는 미래는 무엇인가요'라는 질문에 박기량은 "저는 잡지나 미디어에 노출되어 많은 분 들이 알아봐 주세요. 이런 관심이 다른 치어리더로도 확산되었으면 좋겠어요. 제가 하고 있는 활동 혹은 그 이상을 후배들이 이어 받아 치어리더에 대한 인식과 환경이 개선될 수 있길 바래요"라고 밝혔다.

이어 "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을 수 있도록 후배들을 뽑을 때 다양한 매력을 가진 친구들을 선발하고 있어요. 서는 포지션은 선후배에 관계없이 밸런스가 가장 좋은 그림이 되도록 구성하고 있으니 기회는 공평하다고 생각해요"라고 덧붙였다. 

또 '오랜만에 롤러스케이트를 탔다고 하는데 화보촬영은 어땠나'라는 질문에 박기량은 "초등학교 이후로 신어 보는 거라 넘어지면 어떡하지 걱정했는데 의외로 금방 적응 했네요. 그래도 역시 평범한 신발이나 하이힐과는 달라서 포즈를 취하는데 조금 애먹은 부분도 있었어요. 다양한 시도를 해볼 수 있었던 즐거운 경험이었다"고 말했다.
 
한편 박기량의 레전드몸매를 보여주는 미공개 화보는 ‘KWAVE’ 3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또 ‘KWAVE’ 디지털 매거진 어플을 통해 생동감 넘치는 화보와 인터뷰 영상을 감상할수 있다.

대중문화부 enter@xportsnews.com  

[사진 = 박기량 ⓒ KWAVE]
  • ⓒ 엑스포츠뉴스 (http://xportsnews.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xportsnews.com
많이 본 뉴스



z